키즈스피치 마루지, 위례학원 등 신규 센터 잇달아 오픈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 2024.02.26 17:04
국내 최초로 어린이 스피치 프로그램을 개발한 키즈스피치 마루지가 오는 3월 4일 키즈스피치 위례학원을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이혜정 원장/사진제공=에스앤브이
키즈스피치 마루지는 14년간 어린이 교육을 연구하며 초등학교 입학 준비부터 중등, 고등 과정까지 다양한 연령을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을 개발해왔다. 소통 능력뿐만 아니라 자신감 및 사회성 향상, 창의력 개발, 문제 해결까지 키즈스피치 마루지만의 특화된 프로그램과 독서논술 프리미엄 과정을 운영하고 있어 학부모들로부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AI(인공지능)를 접목한 '한글아라' 한글공부방 브랜드를 론칭, 재밌고 창의적인 한글교육을 통해 미래인재를 기르는 교육에도 앞장서고 있다.


키즈스피치 마루지는 대치, 목동, 반포, 미사 등 수십 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달 부천상동센터 오픈에 이어 위례학원 오픈을 앞두고 있다.

키즈스피치 마루지 위례학원 이혜정 원장은 "15년간 어린이 및 청소년 교육현장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며 스피치 능력의 중요성을 절감했다"며 "스피치 교육은 단순한 말하기가 아니라 사회성 및 자존감, 언어력, 논리력, 융합 사고능력 발달에 필수과정으로 키즈스피치 마루지 위례센터 학원만의 특화된 노하우로 소통능력을 갖춘 창의적인 인재양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쌍라이트' 조춘, 90세 된 근황 "목에 철심 12개…식물인간 될 뻔"
  2. 2 "중환자실 유재환, 산소호흡기 떼려고 몸부림 쳐"…모친이 전한 그 날
  3. 3 "치킨 안 팔리겠네" 한국축구 충격의 탈락…물 건너간 올림픽 특수?
  4. 4 집주소도 털린 '밀양 가해자' 잠적?…"차도 없고 종일 불 꺼놔" 목격담
  5. 5 여름엔 탄산인데 "이 음료 먹지 마세요"…전량 판매중단·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