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파이어, 싸이·태양 무대 '인스파이어 살루트' 개최

머니투데이 이창명 기자 | 2024.02.23 19:14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이하 인스파이어)가 다음달 2일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싸이와 태양 등 K팝 스타들과 함께하는 '인스파이어 살루트'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3월에는 인스파이어 살루트를 시작으로 다음달 8일부터 이틀간 록 밴드 '마룬 파이브' 내한 공연, 16일 '에픽하이 20주년 앙코르 콘서트', 27~31일 국내 최초 월드테이블테니스 (WTT) 이벤트 'WTT 챔피언스 인천' 등이 열린다.

첸 시 인스파이어 사장은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의 관심과 협력 속에 그랜드 오프닝을 맞이하게 된 인스파이어가 이번 행사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이 뜻깊은 여정을 함께 축하하며 특별한 추억을 공유하기를 바란다"며 "인스파이어는 전세계 방문객에게 영감을 주는 진정한 엔터테인먼트 목적지로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인천 및 한국의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행사 취지에 따라 이번 공연 티켓은 지역 주민자치회 및 지역 소상공인회, 입주사와 협력사 임직원 등을 주요 초청 대상으로 무료로 배부된다. 공연 당일인 체크인 숙박 상품을 예약하는 투숙객 중에서도 무료 관람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미안합니다"…'유영재와 신혼' 공개한 방송서 오열, 왜
  2. 2 항문 가려워 '벅벅'…비누로 깨끗이 씻었는데 '반전'
  3. 3 "내 딸 어디에" 무너진 학교에서 통곡…중국 공포로 몰아넣은 '그날'[뉴스속오늘]
  4. 4 심정지 여성 구하고 홀연히 떠난 남성…알고 보니 소방관이었다
  5. 5 여고생과 성인남성 둘 모텔에…70대 업주, 방키 그냥 내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