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티켓북 구매 릴레이, 홍성구 부시장-국·소장 및 센터장 동참했다

스타뉴스 박재호 기자 | 2024.02.22 21:37
홍성구 부시장(왼쪽 네 번째. /사진=김천 상무 제공
김천 상무가 올 시즌 두 번째 티켓북 구매 릴레이 행사를 진행했다.

김천은 "2024시즌 두 번째 티켓북 구매 릴레이 행사를 이날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김천에 따르면 홍성구 김천부시장을 비롯해 이삼근 행정지원국장, 김경희 복지환경국장, 이상동 경제관광국장, 강연진 건설안전국장, 이우원 보건소장, 정한열 농업기술센터장이 구매 릴레이에 동참했다.

지난 20일 1호 구매 후 벌써 두 번째 티켓북 구매 릴레이다. 김천의 2024시즌 슬로건 '축구로 하나 되는 행복한 김천'을 위해 김천시 홍성구 부시장과 함께 각 국·소장 및 센터장이 뜻을 전달하며 이날 행사를 계획한 것으로 전해졌다.


홍성구 부시장은 김천 구단을 통해 "축구로 하나 되는 행복한 김천을 만들기 위해 부시장과 함께 국·소장 및 센터장이 힘을 모으기로 했다. 김천상무의 비전 그대로 시민과 팬이 축구로 인해 행복해지길 바라며, K리그1에서 시즌을 시작하는 김천상무의 선전을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김천의 고유 행사인 티켓북 구매 릴레이에는 매년 김천시 행정기관을 비롯한 기업과 단체가 참여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김천의 2024시즌 비전 '축구로 하나 되는 행복한 김천'을 내세웠다.

베스트 클릭

  1. 1 "분위기 파악 좀"…김민재 SNS 몰려간 축구팬들 댓글 폭탄
  2. 2 "곧 금리 뚝, 연 8% 적금 일단 부어"…특판 매진에 '앵콜'까지
  3. 3 "재산 1조7000억원"…32세에 '억만장자' 된 팝스타, 누구?
  4. 4 64세까지 국민연금 납부?…"정년도 65세까지 보장하나요"
  5. 5 "화장실서 라면 먹는 여직원, 탕비실 간식도 숨겨"…동료들은 난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