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에무아, 클래식한 룩 현대적으로 풀어낸 '2024 봄 컬렉션' 선봬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 2024.02.21 23:46

여성 전용 아이템부터 유니섹스 아이템까지, 의류와 잡화 어우르는 상품 다채로워

/사진제공=아비에무아
라이프스타일 & 패션 브랜드 아비에무아가 2024 봄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봄 컬렉션은 과거의 클래식한 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아비에무아만의 시각으로 새롭게 표현했다.

시크하고 자유 분방한 느낌의 여성 전용 아이템과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감성을 담은 유니섹스 제품으로 구성되었으며, 키 아이템은 아비에무아의 베스트셀링 카테고리인 니트웨어와 트라우저다.


/사진제공=아비에무아
아비에무아 담당자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편안하면서도 아비에무아의 감성을 더한 새로운 아이템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면서, 실용성과 디자인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라인업과 함께 산뜻한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라이프스타일 & 패션 브랜드 아비에무아는 2024 봄 컬렉션의 일부 품목을 전국 아비에무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공개했다. 현재 공개된 봄 컬렉션 전상품은 아비에무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베스트 클릭

  1. 1 추석 열차에 빈자리 '텅텅'…알고보니 20만표가 "안타요, 안타"
  2. 2 "분위기 파악 좀"…김민재 SNS 몰려간 축구팬들 댓글 폭탄
  3. 3 "곧 금리 뚝, 연 8% 적금 일단 부어"…특판 매진에 '앵콜'까지
  4. 4 "재산 1조7000억원"…32세에 '억만장자' 된 팝스타, 누구?
  5. 5 64세까지 국민연금 납부?…"정년도 65세까지 보장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