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벨]드래곤플라이 '아도르 : 수호의 여신' 업데이트

머니투데이 이우찬 기자 | 2024.02.21 13:04
더벨'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드래곤플라이가 '아도르 : 수호의 여신(Adore : Goddess of Guardian)' 업데이트를 거쳐 신규 캐릭터 2종과 전투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선보인 에이드 캐릭터 '히리나'는 앞서 진행한 '인공지능(AI) 사생대회' 당선작으로 유저가 제작한 캐릭터가 실제 게임에 등장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레어 등급의 빛의 속성을 가진 힐러 '히리나'는 점성술사로 은하수의 힘을 활용하여 별의 가호로 치료하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또 에픽 등급 빛의 속성을 가진 어쌔신 '지은'도 새롭게 만날 수 있다. 에이드 '지은'은 표면적으로는 주점을 경영하며 백댄서로 활동하지만 어두운 세계에서는 자객의 역할을 하는 이중적인 캐릭터다.


이외에도 신규 콘텐츠 '토벌 작전'이 추가됐다. 해당 콘텐츠는 유저가 보유한 엘라 캐릭터를 전략적으로 배치해 적을 토벌하는 타워 콘텐츠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아도르 : 수호의 여신'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신규 캐릭터와 콘텐츠 상세 정보는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2. 2 이 순대 한접시에 1만원?…두번은 찾지 않을 여행지 '한국' [남기자의 체헐리즘]
  3. 3 김호중 콘서트 취소하려니 수수료 10만원…"양심있냐" 팬들 분노
  4. 4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
  5. 5 "사람 안 바뀐다"…김호중 과거 불법도박·데이트폭력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