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마치통닭이 예비창업자에게 관심을 받는 이유 중 하나는 저렴한 가맹비용과 마진 없는 인테리어비, 시설비 등이다. 또한 HACCP 인증 직영 생산공장을 통해 식자재 안전성과 전 품목 콜드체인 시스템에 의한 직접 배송 등 물류 안정성 측면에서 차별화를 두었다.
실제 가마치통닭의 경우 창립 7년 만에 700호점을 돌파하며 소자본창업 시장의 떠오르는 아이콘으로 발돋움하였을 뿐만 아니라 젊은 MZ세대를 비롯한 기성세대와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는 열린 기업으로 알려졌다.
가마치통닭 관계자는 "매월 평균 15개 이상 매장이 오픈하고 있으며, 최근 오픈한 매장의 매출 성장추세가 2024년 긍정적인 신호탄으로 보인다"며 "가맹 경영주가 안정적인 매장운영과 매출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품질관리에 초점을 맞춘 정책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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