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의 커머스 CIC(사내독립기업)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쇼핑하기'와 '카카오쇼핑라이브'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오는 25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쇼핑특공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주일 동안 매일 오후 5시에 가공식품, 가전, 이너뷰티, 여행-e쿠폰, 리빙·유아동, 패션·스포츠, 신선식품 카테고리 할인 기획전을 차례로 연다.
프로모션에서는 카카오톡 쇼핑하기만의 특별 할인가인 '톡딜가'에 선착순 10% 할인쿠폰을 더해 최대 94%의 할인을 제공한다. 햇반, LG전자, gram(그램), 하기스 기저귀, 폴로, 나이키, 제철 과일 등 다채로운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상품 추천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가 공유한 상품을 다른 사람이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3%(건당 최대 1만원)를 카카오쇼핑포인트로 적립 받는다. 프로모션 기간 중 최다 공유자 100명은 추후 50% 할인쿠폰도 지급받을 수 있다.
카카오쇼핑라이브는 '뷰티워크'를 진행한다. 기초·색조 메이크업부터 헤어·바디케어, 향수까지 총 29개의 인기 뷰티 브랜드 라이브를 방송한다. 라이브 전용 혜택과 라이브 당일 카카오페이로 상품 구매 시 7% 즉시 할인(최대 3만원)도 제공한다.
이날 열리는 MAC(맥) 라이브에서 립 제품 구매 시 미니 립스틱을 증정하고 구매자 전원에게 파우치를 선물한다. 또 20일 메종 마르지엘라 라이브 중 향수를 구매하면 메종 마르지엘라 플랫파우치를 선착순 증정한다. 21일 휨드 라이브에서는 팩클렌저 2+1 혜택과 라이브 중 구매 시 팩스크럽 3종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 커머스 CIC 관계자는 "봄을 앞두고 생필품부터 가전, 뷰티 상품을 구매하려는 이용자들을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필요한 상품을 특가로 구매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까지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