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S24로 '특별한 포켓몬' 잡아라…삼성 강남에 체험관 운영

머니투데이 변휘 기자 | 2024.02.16 11:04
갤럭시 스튜디오 게임(Game).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가 포켓몬과 협업해 '갤럭시 S24 시리즈'의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 게임(Game)'을 16일 삼성 강남에 열었다.

이 공간에서는 '포켓몬 GO'와 다양한 포켓몬을 활용해 갤럭시 S24 시리즈의 게임 성능을 즐기면서, AI(인공지능), 카메라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또 스튜디오 운영 기간 동안 삼성 강남의 '포켓몬 GO' 게임 내 체육관에서 레이드 배틀이 진행되며, 방문객은 갤럭시 스튜디오 팬큐레이터들과 한 팀으로 특별한 포켓몬을 잡을 수 있다. 인기 게임 유튜버와의 게임 배틀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S24 시리즈의 '나이토그래피' 기능을 이용해 어두운 숲에서 잠자는 포켓몬들과의 선명한 인증샷을 남길 수 있고, '생성형 편집' 기능으로 특별한 사진을 만들 수도 있다. '서클 투 서치' 기능을 활용해 포켓몬의 이름과 정보를 빠르게 확인할 수도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스튜디오 게임 체험 고객들을 대상으로 포켓몬 스티커와 키링, 인형 등 다양한 굿즈를 선착순 제공할 예정이다. 체험 인증샷을 SNS(소셜미디어)에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임성택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갤럭시 스튜디오 게임을 통해 S24 시리즈의 독보적인 게임 성능과 AI 기능을 더욱 흥미롭게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S24 시리즈와 함께 보다 새로운 방식으로 일상을 경험하고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박지윤 그동안 어떻게 참았냐" "최동석 막말 심해"…누리꾼 반응 보니
  2. 2 [단독]"막걸리 청년이 죽었다"…숨진지 2주 만에 발견된 30대
  3. 3 "제시 일행 갱단 같다" 폭행 피해자 주장에…재조명된 박재범 발언
  4. 4 최동석 "남사친 집에서 야한 영화 봐"…박지윤 "성 정체성 다른 친구"
  5. 5 "어머니 아프다" 돈 빌려 도박한 이진호…실제 모친은 '암 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