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반지 뺀 '♥김태희' 비…"뭐하러 끼고 다니냐" 당당, 왜?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 2024.02.16 10:32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 /사진=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 캡처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가 결혼 반지를 끼지 않는 이유에 대해 밝혔다.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에는 웹 예능 '시즌비시즌4' 19회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회차에는 '시즌비시즌' PD의 신혼집을 방문한 비와 KCM의 모습이 그려졌다.

영상에서 비는 '시즌비시즌' PD가 결혼 반지를 착용하지 않은 점을 꼬집으며 "왜 안 끼고 다니냐"고 추궁했다.

PD는 "집이지 않냐"고 당황해했다. KCM 역시 결혼 반지를 끼지 않은 상태였고, 그는 "손가락이 부었다"고 해명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 캡처

그러나 비 역시 결혼 반지를 착용하지 않은 상태였다. 이에 비는 "나는 어차피 대한민국 전체가 결혼한 줄 아는데, 뭐 하러 끼고 다니냐"고 당당한 반응을 보였다.


그런가 하면 비와 KCM은 '시즌비시즌' PD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불러줬다고. 비는 "난 (원래) 축가는 안 한다"고 말했고, PD는 "저는 (결혼식에서) 두 분이 축가를 불러 주셔서 어깨가 이만큼 올라갔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비와 KCM은 PD를 위해 야관문주도 함께 만들었다. KCM은 "이거 마시고 힘이 불끈불끈 (나길 바란다)"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비는 2017년 배우 김태희와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박지윤-최동석 '부부 성폭행' 문자에 발칵…"수사해라" 누리꾼이 고발
  2. 2 감기로 착각, 때 놓쳤다…"먹는 약도 소용 없어" 이 병 입원 10배 '쑥'
  3. 3 10대 병사에 사살된 하마스 지도자 신와르…가자전쟁 끝 보이나
  4. 4 "의대 말고 공대로" 95년 수능 수석, 뭐하나 했더니…깜짝 근황
  5. 5 "항문에 바둑알 넣어" 괴롭힘에 살인자된 아들…"앞길 창창" 아빠는 선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