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제로는 뉴진스와 함께 '나를 위한 디저트, 나를 위한 새로운 기준, ZERO'를 제안하는 캠페인을 펼친다. 뉴진스가 제로를 일상에서 즐기는 모습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TV, 디지털 등 매체에서 공개한다.
이와 함께 뉴진스의 모습이 담긴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는 등 프로모션을 준비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웰푸드는 '헬스&웰니스' 제품군을 강화하고 있다. 제로는 이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2022년 5월 출시된 대체감미료를 사용한 무설탕 디저트 제품이다. 제로는 현재까지 제품군 총 10종을 갖췄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