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피그인더가든 'MBTI 샐러드' 출시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 2024.02.07 10:36
SPC삼립의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MBTI(마이어스-브릭스 성격 유형 지표) 마케팅'을 활용한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인기를 끌고 있는 성격유형검사 MBTI를 제품 마케팅에 활용해 각 유형별로 어울리는 맛을 구성했다. 판단 기능의 T(사고형)와 F(감정형), 생활 양식의 J(판단형)와 P(인식형)의 특징을 다양한 토핑과 드레싱으로 표현했다.

신제품은 △'음그렇군 T 치킨텐더 샐러드' △'감성폭발 F 당근라페 샐러드' △'완벽준비 J 밸런스 샐러드' △'즉흥매력 P 누룽지치킨 샐러드' 등이다.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권장소비자가격 4900원이다.


SPC삼립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건강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1980~2000년생)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브랜딩 활동을 통해 피그인더가든 만의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항문 가려워 '벅벅'…비누로 깨끗이 씻었는데 '반전'
  2. 2 선우은숙 "미안합니다"…'유영재와 신혼' 공개한 방송서 오열, 왜
  3. 3 "췌장암 0.5㎝ 커지면 수술하기로 했는데…" 울먹인 보호자 [르포]
  4. 4 감옥가도 괜찮다는 의협회장…"수억빚에 중국집 취업한 전공의 돕겠다"
  5. 5 "내 딸 어디에" 무너진 학교에서 통곡…중국 공포로 몰아넣은 '그날'[뉴스속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