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매실·자연은 알로에, '제로' 버전 나왔다

머니투데이 유예림 기자 | 2024.02.07 10:22
/사진제공=웅진식품
웅진식품이 '초록매실'과 '자연은 알로에'의 제로 버전을 출시한다. 웅진식품은 제로 음료 트렌드에 맞춰 각 카테고리에서 1위를 유지하는 두 음료의 제로 버전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초록매실 제로는 국산 매실 과즙을 그대로 담아 맛은 유지하고 제로 칼로리로 만들었다. 자연은 알로에 제로도 알로에 함량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면서도 열량을 낮췄다.

두 음료는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오는 12일 네이버 쇼핑에서 단독 선 출시된다. 12일부터 18일까지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신제품 하프 박스 구매 시 2종 체험팩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5일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33%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초록매실과 자연은 알로에는 오랫동안 사랑은 받은 제품으로 최근 트렌드에 따라 제로 제품 출시 요청이 많았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2. 2 "술집 갔지만 술 안 마셨다"는 김호중… 김상혁·권상우·지나 '재조명'
  3. 3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4. 4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5. 5 "한국에선 스킨 다음에 이거 바른대"…아마존서 불티난 '한국 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