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는 월 별 1개~2개 가량의 신 메뉴를 출시했으며 편스토랑 상품으로만 달마다 25억원 규모의 매출을 이끌어 냈다. 특히, '찬또떡갈비치즈버거' 등 이찬원 출연자의 우승 메뉴 7종은 누적 1500만개 가량 팔리며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류수영 출연자의 '어남선생명란제육김밥', 이상엽 출연자의 '깻잎페스토순대국밥' 2종은 올해 1월 기준 매출 Top 2 상품에 올랐다.
올해에도 GS25를 통해 편스토랑 상품을 지속 만나볼 수 있게 됐다. GS25는 직접적인 매출 효과 외에도 화제성, 브랜드 가치 제고 등 간접 효과 또한 충분히 발휘되고 있다고 판단해 편스토랑과의 편의점 단독 제휴를 이어가기로 결정했다.
GS25는 기존 월 단위로 각각 진행됐던 편스토랑 상품 출시 주제를 '모두의 한끼'라는 연간 콘셉트로 확장한다. 1030 고객 중심의 소비를 넘어 40대 이상의 고객을 적극 유치하겠다는 전략적 방침이다. '모두의 한끼' 상세 콘셉트는 오는 4월 편스토랑 방송을 통해 정식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GS25는 콘텐츠 커머스와 결합한 편의점 먹거리가 고객 경험 창출과 소비 확대에 기여한 점 등을 인정받아 KBS로부터 감사패를 전달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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