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이소라 또 재회…'SNL 시즌5' 주현영 가고 안영미 온다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24.02.02 10:39
방송인 신동엽 이소라 /사진=머니투데이 DB
23년 전 연인 신동엽과 이소라가 'SNL 코리아'를 통해 또 한 번 재회한다.

2일 쿠팡플레이에 따르면 'SNL 코리아 5'는 오는 3월2일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 8시에 공개한다. 쿠팡플레이 드라마 '소년시대'의 주연 임시완이 1회 호스트로 확정된 상태다.

시즌 1~4에서 활약한 배우 주현영이 하차하고 개그우먼 안영미가 시즌3에 이어 합류해 19금 코미디를 선보인다. 시즌 3~4 크루 김아영, 시즌 4 윤가이도 계속해서 함께 한다.

오디션을 통해 개그맨 김규원과 배우 유희준, 안도균이 신입 크루로 합류한다.


특히 MC 신동엽의 옛 연인인 모델 이소라도 출연 예정이다. 앞서 두 사람은 서로의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며 23년 만의 재회로 화제를 모았다.

'SNL 코리아'는 시즌 5부터 쿠팡 자회사 씨피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할 계획이다. 이전 외주 제작사였던 에이스토리는 안상휘 전 제작2본부장(현 씨피엔터 대표)이 직원들의 집단이직을 종용하고 SNL 제작본부를 통째로 빼돌렸다며 안 전 본부장과 씨피엔터를 상대로 70억원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이에 대해 안씨는 70억원을 이적료료 표현하며 "에이스토리가 노예계약을 강요하고 있다"고 반발했다.

베스트 클릭

  1. 1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2. 2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3. 3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4. 4 이 순대 한접시에 1만원?…두번은 찾지 않을 여행지 '한국' [남기자의 체헐리즘]
  5. 5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