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신학기 맞아 2월 한 달간 '글로벌 PC 대전'

머니투데이 하수민 기자 | 2024.02.01 16:29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신학기를 앞두고 2월 한 달간 '글로벌 PC 대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2월이 IT 가전 최대 성수기인 점을 고려해 평소보다 할인 상품 수를 약 1.5배 늘렸다. 롯데하이마트가 최근 3년간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졸업 및 입학 시즌인 2월에 연간 IT 가전 매출의 약 20%가 집중됐다.

이 밖에도 설날 명절 준비를 위한 주방 가전, 봄맞이 대청소를 위한 클린 가전 등 2월에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품목 중심으로 상품할인부터 롯데 모바일상품권, 엘포인트(L.POINT)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대표 품목인 IT 가전은 상품할인, 동시구매 할인, 다품목 구매 할인 등 구매 조건에 따라 최대 40만원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LG전자 '그램 프로', 삼성전자 '갤럭시북 4 프로' 등 행사상품 구매 시 10만원을 각각 모바일상품권, 엘포인트(L.POINT)로 제공한다.


매장에서 애플 '맥북 에어 M1' 행사상품을 구매할 경우 선착순 200대 한정 30만원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고등학생, 대학생 고객은 카카오톡이나 토스를 통해 학생 인증을 하면 상품 구매 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40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신학기를 앞두고 노트북, 모니터, 프린트 등 다양한 IT 가전을 한 번에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날부터 오는 15일까지 동시 구매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고물가에 가성비 IT 가전을 찾는 고객을 위해 가격 경쟁력이 높은 브랜드 행사 상품도 준비했다. 에이수스 '게임용 노트북', HP '파빌리온' 등 글로벌 브랜드의 노트북 행사상품 구매 시 상품할인에 모바일상품권 5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레노버, 아이뮤즈, 디클 등 중저가 브랜드의 태블릿 PC를 신규 론칭해 브랜드 선택의 폭을 넓히고,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비교해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자체브랜드(PB) 상품인 '하이메이드(HIMADE) 27형 모니터' 신상품을 비슷한 스펙의 주요 제조사 제품 대비 약 20% 저렴한 14만9000원에 판매한다.

베스트 클릭

  1. 1 유재환 수법에 연예인도 당해…임형주 "돈 빌려 달라해서 송금"
  2. 2 "어버이날, 용돈 얼마 받고 싶으세요" 질문에 가장 많은 답변은
  3. 3 "딩크로 살래" 부부관계 피하던 남편…이혼한 아내 충격받은 사연
  4. 4 하루만에 13% 급락 반전…상장 첫날 "183억 매수" 개미들 '눈물'
  5. 5 '코인 천재' 아내, 26억 벌었다…명퇴 남편 "내가 요리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