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노티플라이', 카페24 전용 앱 출시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 2024.02.05 16:31
CRM 솔루션 전문 기업 그레이박스(대표 이민용)가 카페24 스토어에 쇼핑몰 운영자들을 위한 마케팅 메시지 자동화 앱 '노티플라이'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제공=그레이박스

카페24 전용 앱인 '노티플라이'를 통해 해당 쇼핑몰 운영자들은 노티플라이와 쇼핑몰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연동해 별도의 개발 없이 고객에게 손쉽게 맞춤형 메시징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다. 고객의 실시간 데이터, 예를 들어 상품 검색, 장바구니 담기, 구매를 기반으로 재방문 및 재구매 유도 등의 개인화 메시지 마케팅이 가능하다.

노티플라이를 활용하면 고객이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고 구매를 완료하지 않은 경우, 정확히 1시간 후에 구매를 유도하는 리마인더 카카오톡 메시지를 자동 발송하는 등의 고객 행동에 특성화된 마케팅이 가능하다.

이렇게 고도화된 메시징은 고객의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며 쇼핑몰 운영자들은 카카오 알림톡, 문자, 이메일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개개인에게 맞는 마케팅 전략을 쉽게 구현할 수 있게 됐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이와 더불어 노티플라이의 실시간 대시보드를 통해 마케팅 성과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그레이박스 이민용 대표는 "노티플라이를 통해 쇼핑몰 사업자들이 복잡한 마케팅 작업에 시간을 허비하지 않고, 고객과 효율적으로 소통하며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카페24 쇼핑몰 운영자들은 오늘부터 카페24 스토어에서 노티플라이 앱을 직접 설치하고 다양한 마케팅 자동화 기능을 경험해볼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300만원 든 지갑 돌려준 노숙자, 돈벼락 맞았다…"수천만원 돈쭐"
  2. 2 [단독]허웅 전 여친, 이선균 공갈사건 피고인과 같은 업소 출신
  3. 3 '합의 거절' 손웅정 "손흥민 이미지 값이라며 수억 요구…돈 아깝냐더라"
  4. 4 "물 찼다" 이 말 끝으로…제주 간다던 초5, 완도에서 맞은 비극[뉴스속오늘]
  5. 5 "허웅이 낙태 강요…두 번째 임신은 강제적 성관계 때문" 전 여친 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