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녹은 작년 11월부터 3달간 나이스웨더 더현대 서울점에서 개최한 'Bath and Life : BATH in 더현대' 팝업스토어가 오픈 3주만에 1차 입고물량 완판하고, 재입고 수량까지 잇따라 매진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어 1월 31일까지였던 팝업스토어 운영기간을 오는 3월 31일까지 연장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센녹은 편집샵 나이스웨더와 콜라보 팝업을 통해 지난 5개월간 '가로수길점', '더현대 서울점'에서 2030 젊은층의 감성저격에 성공함에 따라, 나이스웨더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2월 1일(목)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 3월 4일(월) 더현대 대구점에서 색다른 매력의 팝업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센녹'(SENNOK)은 목욕문화 기반 라이프스타일 뷰티브랜드다. 깨끗하고 순수한 '나'를 온전히 느끼며, 소중한 몸과 마음을 돌보는데 집중할 수 있도록 자연 그대로 담아냈다.
목욕 후 편안함을 오래 지속시켜주는 은은한 퍼퓸과, 배스·바디케어, 핸드·풋케어 라인, 우드 괄사 등 일상에 스며드는 감성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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