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vvy (쌔비)운영사 유니유니, 부산은행으로부터 브릿지 투자유치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 2024.01.26 16:18
국내 최초의 프라이버시 보호 AI 기업인 savvy(쌔비) 운영사 유니유니(대표 한수연)가 지난 12월에 브릿지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유니유니
유니유니는 현재 안전한 스마트 화장실 서비스 'Savvy_ white'를 중심으로 하여 비식별데이터 행동패턴 분석 기술을 기반으로 한 AI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특히 'Savvy'는 빅데이터와 딥러닝을 활용하여 카메라를 설치할 수 없는 공간 내에서의 안전 및 편의를 총괄하는 서비스로 국내외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번 투자에는 부산은행이 참여하였다. 이번 브릿지 투자로 유니유니는 국내 시장 확장 및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더욱 강력한 발판을 마련할 전망이다. 또한 유니유니는 기술력을 강화하고, 더 나아가 프라이버시 보호 AI 기술의 연구 및 시장 확장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유니유니 한수연 대표는 "브릿지 투자로 우리는 savvy 서비스를 더욱 향상시키고, 국내 시장의 프라이버시 AI 시장 내 독점적 지위를 확보 할 것"이라며 "기투자사인 씨엔티테크와 신규 투자사인 부산은행과의 협력을 통해 빠른 성장과 프라이버시 AI분야에 새로운 혁신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유니유니는 브릿지 투자 이후 Pre A 투자를 1월 말부터 진행하여 올 2분기 이내에 클로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베스트 클릭

  1. 1 "말도 안 되는 휴진하게 된 이유는…" 소아흉부외과 교수 '통곡의 편지'
  2. 2 "못생겼어" 싼타페 변신 실패?…대신 '아빠차' 등극한 모델은
  3. 3 신동엽, '대마초 사건' 자폭 개그에…"부끄러운 줄 모르냐" 일침
  4. 4 3시간만에 수정된 '최태원 이혼 판결문'…"파기 사유도 가능"
  5. 5 군중 앞 끔찍한 전처 살해…"안 잡힐 자신 있다" 증발 16년째[뉴스속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