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플랜잇, 2024 카페디저트페어에서 커피머신 등 시연

머니투데이 박새롬 기자 | 2024.01.25 18:08
플랜잇이 2024 카페디저트페어에서 바리스타협회와 공동 부스를 열었다/사진제공=플랜잇
영국 감성 가전 브랜드 플랜잇(플랜잇코리아, 대표 엄태훈)이 25일부터 오는 28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4 카페디저트페어에서 커피머신 등을 시연하면서 바리스타 교육 커리큘럼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카페앤베이커리페어는 커피와 베이커리, 디저트, 카페용품 등을 선보이는 국내 대표적 커피박람회다. 카페 창업 상담 등도 이뤄진다.

플랜잇은 국내 바리스타협회와 MOU(양해각서)를 맺고 공식 추천 업체로 등록된 바 있다. 이에 따라 플랜잇은 이번 행사에서 바리스타협회와 공동으로 부스를 운영한다. 해당 부스에서는 플랜잇의 커피머신과 토스터기를 통한 시연은 물론 바리스타 교육, 자격증시험 등에 대해서도 안내한다.

업체 측은 "바리스타 교육을 받고자 하는 고객을 모아 협회 차원의 공식적인 교육 커리큘럼을 소개할 것"이라며 "또한 홈카페뿐 아니라 상급 바리스타 자격증까지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플랜잇은 플랜잇 원두로 내린 커피, 토스터기로 만든 디저트, 와플프레소로 만든 간식거리 등을 부스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고 했다.

업체 측은 "플랜잇은 혁신적 디자인의 프리미엄 영국 주방 가전 업체로 알려져 있지만 국내 고객들에겐 홈카페, 홈 베이커리로 사랑받아 왔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정준영은 어둠의 자식"…과거 절친 인터뷰 재조명
  2. 2 "지하철서 지갑 도난" 한국 온 중국인들 당황…CCTV 100대에 찍힌 수법
  3. 3 김호중, 뺑소니 피해자와 합의했다…"한달 만에 연락 닿아"
  4. 4 괴로워하는 BTS 진…'기습뽀뽀' 팬, 결국 성추행 고발 당했다
  5. 5 BTS 진에 '뽀뽀' 시도한 비매너 팬…"엄연한 성추행" 아미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