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서울 구로구 취약계층 위해 쌀 3톤 기부

머니투데이 이소은 기자 | 2024.01.24 11:31
HDC현대산업개발은 23일 구로구지역아동센터협의회에서 ‘따뜻한 겨울나기’ 릴레이 기부식을 열고 쌀 3톤을 기부했다. 왼쪽부터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 정성준 구로구지역아동센터협의회장, 김시성 HDC아이파크몰 경영지원본부장. /사진제공=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이 서울시 구로구 인근 취약계층 지원기관 5곳에 사랑의 쌀 3톤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전날 구로구지역아동센터협의회에서 열린 따뜻한 겨울나기 릴레이 기부 행사에는 정성준 구로구지역아동센터협의회장과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 김시성 HDC아이파크몰 경영지원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이 이날 전달한 쌀은 지역아동센터 구로구협회를 비롯한 총 다섯 개 지원기관을 통해 구로구 인근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작년 말부터 시작된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 나눔 캠페인을 통해 추운 겨울을 견뎌야 하는 소외이웃에게 임직원들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서 큰 보람을 느낀다"라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은 ESG 경영의 근간인 만큼 더욱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이번 겨울 '따뜻한 겨울나기' 릴레이 기부를 펼치고 있다. 지난해 12월 평택지역 취약계층에 건강식품 기부를 시작으로 서울시 서대문구에 사랑의 쌀 3톤을 전달한 데 이어 경남 사회복지관에 쌀 3톤, 청주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쌀 10톤, 노원구 인근 취약계층에 쌀 3톤과 곰탕 400세트, 인천지역 취약계층에 쌀 3톤 등을 연이어 기부했다.

베스트 클릭

  1. 1 "지하철서 지갑 도난" 한국 온 중국인들 당황…CCTV 100대에 찍힌 수법
  2. 2 김호중, 뺑소니 피해자와 합의했다…"한달 만에 연락 닿아"
  3. 3 "1.1조에 이자도 줘" 러시아 생떼…"삼성重, 큰 타격 없다" 왜?
  4. 4 빵 11개나 담았는데 1만원…"왜 싸요?" 의심했다 단골 된 손님들
  5. 5 한국 연봉이 더 높은데…일 잘하는 베트남인들 "일본 갈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