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원인더스트리, 포천시가족센터와 사회 공헌 업무협약 체결

머니투데이 박새롬 기자 | 2024.01.22 17:48
에이원인더스트리와 포천시가족센터의 업무협약식 모습/사진제공=에이원인더스트리
에이원인더스트리(대표 이석중)가 최근 포천시가족센터(센터장 홍승현)와 지역 내 출산 축하 분위기 조성을 위한 사회 공헌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에이원인더스트리 측은 지난해 8월 포천시가족센터에 '베베버블 유아용 세탁세제' 180개를 기부한 것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후원을 위해 이번 MOU를 체결했다고 했다.

이번 MOU에 따라 에이원인더스트리는 2025년까지 해마다 600개의 물품을 포천시가족센터에 제공한다. 포천시가족센터는 14개 읍면동에 후원 물품을 배분하는 과정을 담당한다.

이석중 에이원인더스트리 대표는 "당사 물품이 지역사회에서 유용하게 쓰일 방법을 고민하던 중 정기후원을 결정했다"며 "이 작은 나눔이 포천시 지역 내 출산 축하 분위기 조성 등 사회 공헌 활동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승현 포천시가족센터 센터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정기 기증을 약속한 이석중 대표에게 감사하다"며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에이원인더스트리는 딸바보 아빠가 약한 피부를 가진 딸을 위해 3년간 직접 연구해 만든 친환경 제품을 선보이는 업체다. 포천시가족센터는 결혼이민자 및 다문화가족, 1인 가구 등 다양한 유형의 가족을 대상으로 보편적이고 포괄적인 가족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회복지시설이다.

베스트 클릭

  1. 1 "남편, 술먹고 성매매"…법륜스님에 역대급 고민 털어논 워킹맘
  2. 2 "보고싶엉" 차두리, 동시 교제 부인하더니…피소 여성에 보낸 카톡
  3. 3 "아이고 아버지! 이쑤시개 쓰면 안돼요"…치과의사의 경고
  4. 4 경매나온 홍록기 아파트, 낙찰돼도 '0원' 남아…매매가 19억
  5. 5 붕대 뒹구는 '강남 모녀 피살' 현장…"무서워 출근 못해" 주민 공포[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