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쇼핑몰은 기업 규모별 맞춤 전자상거래 사업 성장을 지원하는 '카페24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기반으로 구축됐다. 쇼핑몰들은 LG생활건강 고객 멤버십인 '엘케어멤버스'(L-care Members)와 실시간 연동이 된다. 엘케어멤버스는 한 번의 가입만으로 온·오프라인 어디서든 LG생활건강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면서 혜택과 포인트를 받는 서비스다. 쇼핑몰에 방문하는 고객도 즉시 포인트의 적립과 사용이 가능하다.
구매 금액에 따라 여러 종류의 회원 등급을 지정하고 맞춤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기능도 적용했다. 회원 등급에 맞춰서 상품 구매액의 3~7%의 포인트를 부여하고 정기적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고객은 신규 가입 시와 기념일에도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과의 연동으로 주문 및 배송 현황을 고객에게 알림톡 메시지로 안내하는 기능도 갖췄다.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직관적으로 찾아볼 수 있도록 사용자 환경(UX)도 최적화했다. 럭셔리 뷰티 브랜드 오휘의 경우 단품보다 세트 제품의 고객 선호도가 높음을 감안해 '스페셜 세트' 카테고리를 메인 메뉴로 배치했다.
'디에이징(De-Aging) 피부과학'이라는 브랜드 지향점 강조를 위해 별도의 스토리 페이지를 열었다. 축적된 브랜드 광고와 소식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는 갤러리, 뉴스 등의 카테고리와 각종 이벤트로 고객과의 소통 폭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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