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공진, 설 맞이 고품격 프리미엄 선물세트 선봬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 2024.01.21 23:53

2024 리미티드 기획세트 2종 내달 말일까지 30%, 온·오프라인 멤버십 쿠폰 사용 시 전 품목 50% 할인

/사진제공=에이블씨엔씨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초공진(CHOGONGJIN)'이 민족 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한정판 기획세트 '2024 초공진 설 리미티드 기획세트' 2종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설맞이에 나선다.

초공진은 840시간 정성스럽게 발효한 핵심 성분 BIO공진™과 귀한 한방 성분 처방으로 힘 있고 탄탄한 피부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다. 에이블씨엔씨는 지난 2022년 자사 브랜드인 미샤의 한방 라인 중 하나인 초공진을 전략적인 브랜드 개편을 통해 단독 브랜드로 독립시킨 바 있다.

'2024 초공진 설 리미티드 기획세트'는 청룡의 해를 맞아 용의 여의주를 형상화한 패키지 디자인과 더욱 풍성해진 제품 구성으로 선보였다. 여기에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메시지 카드도 동봉해 더욱 값진 설 선물이 될 수 있게 기획했다.

이번 기획세트는 총 2종으로 선보인다. 6중 주름 개선으로 피부 밀도를 강화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 영안 3종 세트와 강력한 탄력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탄력 리프팅 라인 소생 3종 세트가 있어 피부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초공진은 이번 '2024 초공진 설 리미티드 기획세트' 2종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2월 말까지 초공진 기획세트 전품목을 최대 30% 할인한다. 온·오프라인 멤버십 회원에게는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024 초공진 설 리미티드 기획세트' 구매 시, 초공진 3단 멀티 파우치를 증정한다.

초공진은 전국 미샤·초공진 매장과 공식몰 에이블샵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는 초공진을 비롯해 미샤, 어퓨,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기초와 색조, 한방과 더마 분야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안정을 넘어 성장과 수익창출을 균형 있게 달성해 나가며 전 세계 38개국 4만여 개 매장에 진출해 있다.

베스트 클릭

  1. 1 23억 갚으면 '10억 빚' 또…"더는 못 갚아줘" 박세리, 이유 있었다
  2. 2 "이게 살짝 난 상처인가요?" 아들 얼굴 본 아버지 '분통'
  3. 3 '매출 대박' 성인용품점 20대 사장의 고민…"엄마가 울면서 말려"
  4. 4 절반이나 남아 생산라인 세웠다…재고 쌓인 전기차
  5. 5 '처형 강제추행' 혐의 유영재, 검찰 송치…선우은숙 측 녹취록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