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21일 먹방 유튜버 1인자 입짧은햇님 팬미팅 개최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 2024.01.17 10:21


멀티플렉스 극장 CJ CGV가 오는 21일 오후 3시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먹방' 유튜버 입짧은햇님 팬미팅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입짧은햇님은 18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로 방송에도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CGV가 DIA TV와 협업해 극장에서 인플루언서 팬미팅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극장의 넓은 공간과 편안한 좌석에서 좋아하는 인플루언서를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어 팬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CGV는 오는 19일부터 '입짧은햇님 포대팝콘'도 출시할 예정이다. 2021년 CGV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포대팝콘은 큰 포대에 팝콘이 가득 담겨있어 큰 인기를 얻었던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포대팝콘은 입짧은햇님이 프린팅된 포대에 팝콘을 가득 넣어 제공된다. 기존 제품과 달리 휴대가 편하도록 디자인된 점이 특징이다.입짧은햇님 팬미팅과 포대팝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CGV가 영화관에서 아티스트 콘서트를 진행한데 이어 인플루언서 팬미팅을 처음으로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상영관을 활용해 아티스트와 인플루언서 등과의 협업으로 새로운 극장 문화를 만들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2023년 전국 30개 극장에서 10CM 콘서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오는 26일에는 재즈 보컬리스트 서민아 콘서트를 진행한다.

베스트 클릭

  1. 1 유재환 수법에 연예인도 당해…임형주 "돈 빌려 달라해서 송금"
  2. 2 "어버이날, 용돈 얼마 받고 싶으세요" 질문에 가장 많은 답변은
  3. 3 "딩크로 살래" 부부관계 피하던 남편…이혼한 아내 충격받은 사연
  4. 4 하루만에 13% 급락 반전…상장 첫날 "183억 매수" 개미들 '눈물'
  5. 5 '코인 천재' 아내, 26억 벌었다…명퇴 남편 "내가 요리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