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80세대에게는 추억을 선물하고, 레트로 감성을 좋아하는 MZ세대에게 색다른 재미를 줄 수 있도록 제작했다. 패키지는 롯데웰푸드의 과거 심벌이었던 '햇님' 마크를 사용하고, 옛날 느낌의 글자체를 적용했다. 꼬깔콘, 빠다코코낫, 롯데샌드, 칸쵸 등 1970~80년대 출시한 인기 제품 8종으로 구성했다.
레트로 종합선물세트는 온라인 채널 전용 한정 상품으로, 9일부터 롯데웰푸드 공식 온라인몰인 '스위트몰'과 G마켓, 옥션, 11번가, 네이버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설 명절을 앞두고 레트로 감성을 담은 제품으로 온 가족에게 추억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