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번째 이혼이더라"…빚 20억 男에 '사기 결혼' 당한 개그우먼

머니투데이 채태병 기자 | 2024.01.08 22:35
/사진=KBS Joy 예능 '무엇이든 물어보살'

사기 결혼을 당한 뒤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던 코미디언 김현영의 근황이 전해졌다.

8일 KBS Joy 예능 '무엇이든 물어보살' 249회에서 MC 서장훈, 이수근은 "개그우먼 김현영씨의 방송 출연 후 근황을 알려드리고자 한다"고 운을 뗐다.

김현영은 앞서 물어보살 방송에 출연해 사기 결혼 피해를 고백한 바 있다. 당시 김현영은 "결혼 후 한 달 만에 빨간 딱지가 (집에) 막 붙기 시작했다"며 "알고 보니 (전남편의) 빚이 20억원이 넘었다"고 말했다.


/사진=KBS Joy 예능 '무엇이든 물어보살'

이어 "나중엔 집의 전기와 수도가 다 끊기기도 했다"며 "그래서 이혼했다. 이혼할 때 보니까 나랑 하는 게 (전남편의) 네 번째 이혼이더라"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이후 김현영은 유서까지 쓰는 등 심한 스트레스를 겪었다고 털어놨다. 이수근은 "김현영씨가 방송 후 근황을 알려왔다"며 "출연 영상이 인생 첫 100만뷰 영상이 됐고, 이로 인해 제2의 인생을 시작하는 느낌을 받았다고 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김현영이) 조심스럽게 영상의 댓글을 봤는데 응원해 주는 의견이 생각보다 많아 큰 감동을 받았다더라"며 "덕분에 다시 살아갈 용기를 얻었다고 한다"고 덧붙였다.

베스트 클릭

  1. 1 1000도 화산재 기둥 '펑'…"지옥 같았다" 단풍놀이 갔다 주검으로[뉴스속오늘]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4. 4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5. 5 유명 사업가, 독주 먹여 성범죄→임신까지 했는데…드러난 '충격' 실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