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도 갔는데…" 남궁민·김희철 불화, 유튜브 가짜뉴스였다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 2024.01.07 08:32
/사진=JTBC '아는 형님' 방송화면 캡처
배우 남궁민과 가수 김희철이 불화설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6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에는 드라마 '연인'의 주연 배우인 남궁민과 안은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JTBC '아는 형님' 방송화면 캡처
이날 MC 이진호는 남궁민에게 "원래 (남궁)민이가 여기 오려고 했는데, 우리 반에 사이 안 좋은 사람 있어서 (망설였다더라)"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는 유튜브에서 남궁민과 김희철의 불화설이 언급된 데 따른 것이다. 두 사람은 2017년 방송된 tvN 예능 '인생술집'에 함께 출연했을 당시 일부 장면이 오해를 사면서 사이가 안 좋다는 소문이 퍼졌다.

이에 남궁민은 "기간을 함께하다 나와야 불화설인데, (김희철을 '인생술집'에서) 그날 처음 봤다. 술 먹고 솔직하고 재밌게 얘기하길래 그냥 나도 솔직하게 얘기한 건데 '사이가 안 좋다'는 말로 몰아가더라. (김희철에게) 미안했다"고 사과했다.

/사진=JTBC '아는 형님' 방송화면 캡처
이어 "김희철은 김희철의 역할을 한 건데 안쓰러웠다. 그래서 내가 먼저 연락하고 식사를 했다"고 친분을 전했다. 김희철도 "같이 밥도 먹고 (남궁민·진아름 부부의) 결혼식도 갔다"고 말했다.
/사진=JTBC '아는 형님' 방송화면 캡처
이를 듣던 이진호는 "그럼 두 사람 연락처도 아는 거냐"고 물었고, 김희철은 '아는 형님' 촬영 전 남궁민과 메신저를 주고받았다고 답했다.

그러자 이진호는 "둘 사이는 친하다고 알려졌다"며 유튜브발(發) 가짜 뉴스를 정리했다.

베스트 클릭

  1. 1 "선생님과 사귀는 여고생, 1박2일 여행도"…'럽스타' 본 친구 폭로
  2. 2 "정관수술했는데 아내 가방에 콘돔"…이혼 요구했더니 "아파트 달라"
  3. 3 "속 안 좋아요" 쓰러진 11살 외동딸 뇌사…5명 살리고 떠났다
  4. 4 수현 이혼 소식 전한 날…차민근 전 대표는 SNS에 딸과 '찰칵'
  5. 5 "대출 안 나와요?" 둔촌주공 분양자 발동동…10월 '패닉셀' 쏟아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