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체마비' 박위, ♥송지은 열애 고백→이젠 여친 소속사 대표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24.01.06 17:50
/사진=유튜브 영상 갈무리
크리에이터 박위가 공개 열애를 밝힌 그룹 시크릿 출신 송지은과 같은 소속사임을 밝혔다.

지난 5일 유튜버 박위는 채널 '위라클'에 '송지은 위라클 합류? 앞으로의 위라클 방향'이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박위는 "연말에 열애를 최초로 공개했다. 정말 많이 좋아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너무 다행이었다. 처음 영상을 공개할 때 진짜 긴장을 많이 했다"라고 말했다.

박위는 지난해 12월21일 그룹 시크릿 출신의 배우 송지은과 교제 중인 사실을 고백해 화제가 됐다.

그는 "잘 성장해서 좋은 사람과 만나고 있다는 걸 알려드리고 싶었다. 앞으로 쭉 응원해주시면 행복한 모습 잘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라고공개 연애 소감을 밝혔다.


특히 박위는 송지은과 같은 소속사임을 밝히기도 했다. 박위는 "송지은씨는 우리 회사와 함께 하는 게 맞다. 정확한 명칭은 '위라클 팩토리'"라며 "회사 이메일 주소로 송지은씨 섭외 연락을 주시면 저희가 연락을 드리겠다. 앞으로 지은이랑 함께 할 콘텐츠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사진=송지은 인스타그램
위라클 팩토리는 박위가 직접 운영하는 곳이다. 여자친구의 소속사 대표가 된 것. 박위는 2014년 낙상사고로 전신마비 진단을 받았으나 재활을 통해 운동 능력을 일부 회복했다. 그는 드라마 '마왕', '아름다운 세상', '기적의 형제' 등을 연출한 박찬홍 PD의 아들이기도 하다.

송지은은 2009년 그룹 시크릿으로 데뷔해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배우로 전향한 송지은은 '일말의 순정' '애타는 로맨스' '그놈 목소리' 등에 출연했다.

베스트 클릭

  1. 1 23억 갚으면 '10억 빚' 또…"더는 못 갚아줘" 박세리, 이유 있었다
  2. 2 "이게 살짝 난 상처인가요?" 아들 얼굴 본 아버지 '분통'
  3. 3 '매출 대박' 성인용품점 20대 사장의 고민…"엄마가 울면서 말려"
  4. 4 절반이나 남아 생산라인 세웠다…재고 쌓인 전기차
  5. 5 '처형 강제추행' 혐의 유영재, 검찰 송치…선우은숙 측 녹취록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