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 관계자는 "마케팅을 위한 콘텐츠는 반드시 성과 목표를 달성해야 하는 만큼 골드닥터스는 단순히 배포식 노출에 집중하는 것이 아닌 콘텐츠 소비가 마케팅 효과로 전환될 수 있도록 하는 데 집중한다. 빠른 피드백 등 지속적인 소통도 이어간다"며 "계속 변화하는 마케팅 시장에서 수준 높은 실력을 쌓고 유지하는 데 힘쓰고 전략을 체계화하면서 다져진 서비스가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기업으로 발돋움하는 데 큰 요인이 됐다"고 전했다.
골드닥터스는 인재양성과 정도경영에도 힘쓰고 있다. 병원 클라이언트 1000곳을 목표로 매년 8~10%씩 직원 수를 늘리며 일자리 창출에 기여함은 물론 근로자를 위한 청년내일채움공제 지원 협약을 완료했다. ISO9001 인증을 획득하고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해 병원에 특화된 마케팅 상품도 개발 중이다. 최근에는 대한전문병원협회, 대한건강의료지원단과 병원 마케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국진 골드닥터스 대표는 "골드닥터스는 수많은 병·의원과 함께하고 있다. 이들 병·의원이 단순한 브랜드 노출을 넘어 인지도와 이미지 제고를 통해 매출을 증진시키는 동시에 신규 고객을 자연스럽게 확보할 수 있도록 조력자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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