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 봤는데" 前걸그룹 멤버가 '환승연애3'에…누군가 보니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 2023.12.29 17:49
前 베스티 다혜 /사진=티빙 '환승연애3' 방송화면 캡처

걸그룹 베스티의 전(前) 멤버 다혜(송다혜)가 '환승연애3'에 출연했다.

티빙 측은 29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3' 1회를 공개했다.

해당 회차에는 이혜원, 송다혜, 이서경, 이유정, 이주원, 조휘현, 서동진, 김광태 등 8명이 '환승연애 하우스'에 입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들 중 눈길을 끈 건 송다혜였다. MC 사이먼 도미닉(쌈디)과 유라는 송다혜를 보고 "어디서 본 것 같다"고 반응했고, 송다혜가 과거 그룹 베스티로 활동했던 사실을 기억해 냈다.

前 베스티 다혜 /사진=티빙 '환승연애3' 방송화면 캡처

송다혜는 2013년부터 2017년까지 베스티로 활동했다. 2020년에는 솔로 앨범을 발매하기도 했다. 현재 송다혜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는 비공개 처리된 상태다.


송다혜의 등장에 누리꾼들의 반응은 엇갈렸다. 한 누리꾼은 "연예 활동 하려고 프로그램 이용하는 것 같다. 진정성이 안 느껴진다"고 지적했다.

다만 일각에서는 "걸그룹 출신이 출연하기 쉽지 않았을 텐데 응원한다", "진실되게 프로그램에 임했으면" 등 응원의 메시지도 나왔다.

'환승연애3'은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금요일 오후 12시 티빙을 통해 공개된다.

베스트 클릭

  1. 1 "못생겼어" 싼타페 변신 실패?…대신 '아빠차' 등극한 모델은
  2. 2 "말도 안 되는 휴진하게 된 이유는…" 소아흉부외과 교수 '통곡의 편지'
  3. 3 신동엽, '대마초 사건' 자폭 개그에…"부끄러운 줄 모르냐" 일침
  4. 4 3시간만에 수정된 '최태원 이혼 판결문'…"파기 사유도 가능"
  5. 5 군중 앞 끔찍한 전처 살해…"안 잡힐 자신 있다" 증발 16년째[뉴스속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