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TV CF로 공개한 뉴오리진 a2우유의 신규 캠페인 '300만 엄마들의 선택'은 우유를 선택함에 있어 성분뿐 아니라 본질이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했다.
이는 우유가 '소'를 통해 만들어지는 만큼 소의 생활 환경이 우유의 성분까지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알리겠다는 취지이다. 캠페인은 올해로 3년째 뉴오리진 a2 브랜드와 함께하고 있는 모델 김태희가 함께했다.
뉴오리진 a2는 2019년부터 국내 최초 100% A2 단백질 우유인 '뉴오리진 a2우유'를 선보이며 업계 A2우유 리딩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뉴오리진 a2 우유는 국내 유일 100% 초지방목 A2 단백질 우유로, 성분과 안정성은 물론 인간과 동물,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실제 지속되는 물가 상승으로 유업계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올해 전년 상반기 동기간 대비 약 7배 이상의 매출 상승과 출시 4년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 개 돌파라는 성과를 달성했다.
또한 뉴오리진 a2우유는 장내 배앓이 유발 물질을 만드는 A1 단백질을 함유하지 않고 모유 단백질 구조와 유사한 A2 단백질 100%로 구성돼 '배앓이 없는 우유'로 맘 카페를 비롯 여러 커뮤니티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소의 생활 환경 및 스트레스가 소가 만들어내는 우유의 성분에 고스란히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만큼, 여의도 면적의 12배에 달하는 호주의 광활한 전용 목장에서 사계절 방목한 젖소로부터 얻은 국내 유일 'A2 초지방목 우유'로도 각광받고 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뉴오리진 a2우유는 유통 채널 확장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뉴오리진 a2 우유는 최근 롯데마트 입점을 마지막으로 국내 3대 마트를 비롯한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더욱 확장한 바 있으며, 자사 온라인 몰에 이어 마켓컬리 입점으로 온라인 고객의 접점을 늘리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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