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무브' Skuber 클라우드 서비스, NIPA 클라우드 품질·성능 검증 통과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 2023.12.22 16:47
원더무브(대표 김태원)는 자사의 혁신적인 클라우드 비용 절감 및 관리 SaaS 서비스인 Skuber가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의 클라우드컴퓨팅서비스 품질·성능 검증을 성공적으로 통과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제공=원더무브

이번 품질·성능 검증은 클라우드 서비스의 품질 및 성능에 대한 기준을 고시하고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NIPA가 주관하는 사업이다. 한국클라우드산업협회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 검증은 클라우드 서비스의 △가용성 △응답성 △확장성 △신뢰성 △서비스 지속성 △서비스 지원 △고객 대응 등 7가지 주요 기준에 대해 철저한 관리체계를 점검하고 품질·성능 시험을 실시한다. Skuber는 이러한 모든 기준을 충족시키며 인증을 획득했다.

원더무브의 Skuber는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을 위한 품질 안정성과 확장성을 객관적으로 입증했다. 이는 Skuber가 클라우드 인프라의 효율적인 관리와 비용 절감을 가능하게 하는 강력한 도구임을 증명한다.


원더무브 관계자는 "Skuber를 통해 기업들이 클라우드 비용을 절감하고 복잡한 클라우드 환경에서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지원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다. Skuber는 기업들이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 그들의 클라우드 관리를 혁신적으로 변화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성과는 Skuber의 고유한 기능성과 원더무브의 전략적 접근이 결합된 결과로, 클라우드 서비스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원더무브는 지난 9월 'The Saas awards 2023'에서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부분의 Best Saas 서비스로 선정된 바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미안합니다"…'유영재와 신혼' 공개한 방송서 오열, 왜
  2. 2 항문 가려워 '벅벅'…비누로 깨끗이 씻었는데 '반전'
  3. 3 유영재 여파?…선우은숙, '동치미' 하차 결정 "부담 주고 싶지 않다"
  4. 4 "감히 빈살만에 저항? 쏴버려"…'네옴시티' 욕망 키운 사우디에 무슨 일이
  5. 5 "췌장암 0.5㎝ 커지면 수술하기로 했는데…" 울먹인 보호자 [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