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온라인몰,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도입

머니투데이 임찬영 기자 | 2023.12.19 10:00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31일까지 온라인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전 상품 대상으로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준다. 고금리와 물가 상승 등으로 가계 부담이 높아진 고객을 위해 TV, 냉장고, 세탁기 등 대형 가전부터 인기 브랜드 세트 가전까지 가격대 높은 가전들도 큰 목돈 지출 없이 구매할 기회를 마련했다.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은 롯데하이마트가 지금까지 일반 카드 결제 고객 대상으로 지원해온 무이자 할부 혜택 중 가장 긴 기간으로 보통 e커머스 업계에서 무이자 할부 기간을 최대 24개월까지만 준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례적이다. 롯데카드 결제 고객 대상으로 지원되며 결제 금액에 따라 할부 기간이 다르다. 5만원 이상 결제 시 2~5개월, 50만원 이상 결제 시 12·24개월, 100만원 이상 결제 시 12·24·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준다.

또 무이자 할부는 다른 할인 혜택과 동시 적용이 안 되는 경우가 많았지만, 이번 무이자 할부 혜택은 즉시 할인은 물론 엘포인트(L.POINT), 캐시백 등 혜택을 모두 함께 지원한다. 롯데하이마트에서 판매 중인 아이폰15 프로 자급제(256G)의 경우 판매 가격 170만원에 즉시 할인 5% 혜택을 받으면 최종 혜택가가 161만5000원이 되고 여기에 36개월 무이자 혜택까지 더하면 월 4만4861원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내 '세트구매혜택' 전용관에서 패키지 모델을 구매하면 무이자 할부에 최대 100만원 즉시 할인해주고 브랜드에 따라 엘포인트(L.POINT), 캐시백 혜택을 추가로 증정한다. 삼성전자 패키지 상품 구매 시 최대 140만 엘포인트(L.POINT), LG전자 패키지 상품 구매 시 최대 400만 캐시백 혜택이 있다. 또 브랜드 행사 상품 2개 이상 구매 시 최대 42만 엘포인트(L.POINT) 혜택을 주는 '믹스&매치' 기획전도 연다. 삼성전자, LG전자, 쿠쿠, 밀레, 하이메이드 등 14개 인기 브랜드 상품이 해당한다.


이 밖에, 롯데하이마트 고객은 가전제품 구매와 동시에 '가전 교체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가전 교체 서비스는 모바일, 노트북 등 디지털 가전 구매 시 소액의 연회비를 지불하면 가입 시 구매했던 상품과 유사한 가격대의 새 상품을 반값 수준으로 교체할 수 있는 서비스다. 또 구매처 상관없이 이미 사용 중인 가전제품에도 적용할 수 있는 '가전 수리 보험', '가전 이전 설치' 등 홈 서비스를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내 전용관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김창희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부문장은 "최근 가계 부담이 높아지면서 장기 무이자 할부 혜택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높아진 점을 고려해 목돈 지출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주게 됐다"며 "12월 말까지 온라인쇼핑몰 전 상품에 적용되는 혜택인 만큼 필요한 가전을 구매하시는 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미안합니다"…'유영재와 신혼' 공개한 방송서 오열, 왜
  2. 2 항문 가려워 '벅벅'…비누로 깨끗이 씻었는데 '반전'
  3. 3 연예인 망신주기?…"꽃게값 억대 미지급" 수산업자에 김수미, 1심 승소
  4. 4 "내 딸 어디에" 무너진 학교에서 통곡…중국 공포로 몰아넣은 '그날'[뉴스속오늘]
  5. 5 심정지 여성 구하고 홀연히 떠난 남성…알고 보니 소방관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