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고객을 겨냥한 '닥스훈트 기모 져지 티셔츠'부터 '닥스훈트 옥스포드 세미오버핏 셔츠', '케이블 스웨터', FW 시즌 베스트 상품인 '숏 구스다운 점퍼', '캐시미어 블렌드 체크 머플러' 등이 대표 제품이다. 선물하기 좋은 장갑, 모자, 지갑, 벨트, 가방 등 닥스 액세서리를 추천하는 '해피닥스' 기획전도 따로 마련했다.
특히 닥스의 '닥스훈트' 와펜 라인은 오버핏 셔츠, 케이블 니트 등 캐주얼 아이템을 위주로 11~12월 매출이 전년 대비 2배 증가 추세다. 또 2030대 고객들은 '캐시미어 머플러'와 하프 기장의 '구스다운 헤비 아우터' 등을 가장 많이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액세서리도 선물 수요가 골고루 올라 12월 들어 매출이 전월 대비 약 20% 상승했으며, 특히 1020대 구매 고객 매출이 30% 증가했다. 상대적으로 부담이 없는 가격대이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한편 LF몰은 최근 홈 개편을 통해 홈 화면 상단에 '선물관' 탭을 신설, 주요 브랜드와 카테고리별로 시즌에 맞는 선물 추천을 상시 진행하고 있다. 최근 떠오르는 키워드별, 베스트 리뷰 순, 가격대별 등 다양한 큐레이션을 통한 엄선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