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광고는 '100세 시대, 관절 건강에 달렸다'라는 콘셉트로 평균 수명 증가에 따른 관절 건강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내용이다. 핵심 카피는 '담고, 줄이고, 편하게'로 관절에쎈크릴의 장점을 설명한다. 관절에쎈크릴은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세 가지 성분을 한 알에 담고 캡슐의 크기를 줄여 먹기 쉬운 점이 특징이다.
농심 관계자는 "배우 류승룡은 대중 친화력이 높고 최근 웹드라마 무빙에서 치유 능력을 갖춘 무한 재생 캐릭터 구룡포로 등장한 것이 제품 콘셉트와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했다"며 "이번 광고와 함께 관절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영역을 넓혀 가겠다"고 말했다.
농심은 지난 6일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관절에쎈크릴을 출시했다.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3중 복합물 관절 건강기능식품이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