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재생 구룡포 '류승룡', 농심 관절에쎈크릴 모델 됐다

머니투데이 유예림 기자 | 2023.12.18 10:37
/사진제공=농심
농심이 관절 건강기능식품 '관절에쎈크릴'의 광고 모델로 배우 류승룡을 발탁했다. 광고는 18일부터 방송됐다.

이번 광고는 '100세 시대, 관절 건강에 달렸다'라는 콘셉트로 평균 수명 증가에 따른 관절 건강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내용이다. 핵심 카피는 '담고, 줄이고, 편하게'로 관절에쎈크릴의 장점을 설명한다. 관절에쎈크릴은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세 가지 성분을 한 알에 담고 캡슐의 크기를 줄여 먹기 쉬운 점이 특징이다.

농심 관계자는 "배우 류승룡은 대중 친화력이 높고 최근 웹드라마 무빙에서 치유 능력을 갖춘 무한 재생 캐릭터 구룡포로 등장한 것이 제품 콘셉트와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했다"며 "이번 광고와 함께 관절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영역을 넓혀 가겠다"고 말했다.


농심은 지난 6일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관절에쎈크릴을 출시했다.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3중 복합물 관절 건강기능식품이다.

베스트 클릭

  1. 1 연예인 망신주기?…"꽃게값 억대 미지급" 수산업자에 김수미, 1심 승소
  2. 2 세무조사 받은 일타강사 현우진 "연봉 200억, 60% 세금 냈는데"
  3. 3 "내 딸 어디에" 무너진 학교에서 통곡…중국 공포로 몰아넣은 '그날'[뉴스속오늘]
  4. 4 심정지 여성 구하고 홀연히 떠난 남성…알고 보니 소방관이었다
  5. 5 초딩맘들 이 신발 사려고 난리…"우리 애 발가락 보호" 4만원 웃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