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원큐, 10일 BNK전서 '하나원큐 파트너스데이' 개최

스타뉴스 박재호 기자 | 2023.12.09 20:49
'하나원큐 파트너스데이' 포스터. /사진=부천 하나원큐 제공
'하나원큐 파트너스데이'가 열린다.

부천 하나원큐은 "오는 10일(일) 오후 6시 부천체육관에서 열리는 부산 BNK와의 홈경기에서 '하나원큐 파트너스데이'로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하나원큐 파트너스데이'는 하나원큐 여자농구단과 함께 하는 파트너사들 및 연고지인 부천시에 감사의 의미를 담아 준비했다.

먼저 홈경기장 방문 관중 전원에게 리더스코스메틱의 마스크팩을 제공한다. 또 하나원큐 파트너사들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경품: 농구단 굿즈, 르꼬끄 스포츠용품, 다이노맨, 포토이즘, 리더스 경품 등)를 진행한다. 선수단 얼굴 스티커를 활용한 '나만의 응원 플랜카드를 만들기' 및 '베스트 치어풀 선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 전 시투는 파트너사들을 대표해 다이노맨의 제작사인 스튜디오버튼의 김호락 대표가 진행한다. 하프타임에는 농구단 의무지원 강화를 위한 필드닥터 위촉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어린이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경기장 내 다이노맨 포토존 운영과 함께 하프타임에는 '합프타임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부천시에서 운영하는 '부천시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 후 쿠폰함에서 10일 홈경기 관람 쿠폰을 다운받아 경기장을 찾으면 매표소에서 티켓으로 교환해 홈경기를 관람(2층 일반석 제공)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2. 2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3. 3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4. 4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
  5. 5 "사람 안 바뀐다"…김호중 과거 불법도박·데이트폭력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