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업 위탁운영사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 프롬에이치 소도호텔 파주점 위탁운영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 2023.12.07 17:17
종합 숙박업 위탁운영 기업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이 파주 금촌동에 위치한 소도호텔의 위탁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

파주 소도호텔은 프롬에이치 소도호텔 파주점으로 새롭게 영업을 시작한다. 프롬에이치 소도호텔 파주점은 1인 스테이, 디럭스, 트윈, 파티룸 등 다양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늑한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서비스로 이용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은 이번 위탁운영을 통해 소도호텔의 서비스 품질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 권태혁 대표는 "우리 회사는 항상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은 모텔부터 호텔, 생활숙박시설, 펜션, 스테이까지 다양한 형태의 숙박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권태혁 대표와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의 운영진은 고객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과 위탁운영 계약을 맺은 호텔은 프롬에이치 브랜드를 로열티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혜택으로 OTA 마케팅을 적극 지원받고 호텔 운영 전문 인력 배치, 클라우드 기반 IT 솔루션 도입, 캡스텍의 캡스 클린케어존 청결 관리 등을 위탁운영기간 동안 지원받는다.

베스트 클릭

  1. 1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2. 2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3. 3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4. 4 이 순대 한접시에 1만원?…두번은 찾지 않을 여행지 '한국' [남기자의 체헐리즘]
  5. 5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