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사과, 복숭아, 밀크맛 4종을 대상으로 기존 메인 캐릭터 '하츄핑'은 물론 시즌4에 새롭게 등장한 '포실핑', '샤샤핑', '말랑핑'까지 패키지에 담아냈다. 캐릭터 모션이 두 가지로 구성돼 아이들이 골라 먹거나 패키지를 모을 수 있는 재미 요소를 더했다.
웅진식품은 지난 10월 '포실핑' 캐릭터를 활용한 '밀크맛' 음료를 새롭게 출시했다. 아이들의 성장과 면역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아연, 비타민D, 칼슘이 함유됐으며 달콤하고 고소한 우유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캐치! 티니핑 어린이 음료 4종은 200mL의 용량에 아이들이 편하고 안전하게 마실 수 있는 푸시-풀(Push-Pull) 형태의 캡이 적용됐다. 착색료와 보존료를 없애고 엄선된 원료만 담아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에 다양한 곳에서 리뉴얼한 '캐치! 티니핑' 음료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