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평택시 취약계층에 식료품·성금 기부

머니투데이 이소은 기자 | 2023.12.04 17:06
HDC현대산업개발은 4일 평택시 부락종합사회복지관에서 따뜻한 겨울나기 물품 기부식을 진행했다. 왼쪽부터 이은우 평택시민재단 대표, 김능연 한국치매예방센터 대표,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 홍기원 국회의원, 이원규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 사무국장. /사진제공=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이 경기도 평택시 취약계층에 식료품 및 성금을 기부했다고 4일 밝혔다.

경기도 평택시에 있는 부락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기부식에는 이은우 평택시민재단 대표, 김능연 한국치매예방센터 대표, 홍기원 국회의원, 이원규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 사무국장,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 등이 참석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이 이날 전달한 식료품과 기부금은 평택지역 취약계층의 월동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우리 사회에 소외되신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평택지역을 시작으로 월동 물품 지원을 점차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HDC현대산업개발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한 다양한 ESG 활동을 지속해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추석 열차에 빈자리 '텅텅'…알고보니 20만표가 "안타요, 안타"
  2. 2 "분위기 파악 좀"…김민재 SNS 몰려간 축구팬들 댓글 폭탄
  3. 3 "곧 금리 뚝, 연 8% 적금 일단 부어"…특판 매진에 '앵콜'까지
  4. 4 "재산 1조7000억원"…32세에 '억만장자' 된 팝스타, 누구?
  5. 5 64세까지 국민연금 납부?…"정년도 65세까지 보장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