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료계의 에르메스 '카르나4' 국내 재판매..멍냥마켓 총판

머니투데이 이유미 기자 | 2023.11.29 18:47
캐나다 본사의 재정비로 공급이 중단됐던 핸드 크래프트 사료 '카르나4'가 최근 국내 판매를 제개했다.

'카르나4'는 고가·고품질로 국내에서는 '사료계의 에르메스'라는 별칭이 붙은 사료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멍냥마켓을 운영 중인 (주)에필이 총판을 맡고 있다.

이 제품은 인공적인 향미 증진제나 합성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자연산 재료를 조합한 사료다. 90도 저온 오븐에서 4분 만에 빠르게 굽고 건조해 기름기 없이 너겟 같은 부드러운 식감을 제공한다. 강아지와 고양이 각각의 영양 밸런스에 맞춰 소화불량이나 피부질환을 줄일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라고 멍냥마켓 관계자는 말했다.

멍냥마켓 관계자는 "지난 6월 오픈런 대란을 일으킨 '카르나4'가 현재 공급이 안정화된 상태"라며 "캐나다 본사에서 재정비 후 베이크 식감이 더 좋아진 상태"라고 말했다. 이어 "카르나4와 일반 사료를 비교할 수 있는 '사료 테스터너'도 준비됐다"고 덧붙였다.


현재 '카르나4'는 이지츄와 치킨, 2개의 라인으로 판매된다. 그레인프리 덕과 그래인프리 캣 치킨은 순차적으로 생산·공급 예정이다.

카르나4 제품사진/사진제공=멍냥마켓

베스트 클릭

  1. 1 "박지윤 그동안 어떻게 참았냐" "최동석 막말 심해"…누리꾼 반응 보니
  2. 2 [단독]"막걸리 청년이 죽었다"…숨진지 2주 만에 발견된 30대
  3. 3 "제시 일행 갱단 같다" 폭행 피해자 주장에…재조명된 박재범 발언
  4. 4 최동석 "남사친 집에서 야한 영화 봐"…박지윤 "성 정체성 다른 친구"
  5. 5 "어머니 아프다" 돈 빌려 도박한 이진호…실제 모친은 '암 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