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토탈케어 브랜드 '요아럽', 내년초 일본 미야자키 이온몰 안테나숍 오픈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 2023.11.29 17:05
리빙토탈케어 전문 브랜드 요아럽이 내년초 일본 미야자키 시내 대형 쇼핑몰인 이온몰(AEON MALL)에 안테나숍을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제공=요아럽

미야자키 이온몰(AEON MALL)은 큐슈 지방의 최대 규모 쇼핑센터로 매출이 제일 높은 쇼핑몰이자 일본 브랜드 매장을 비롯해 글로벌 패션브랜드, 고급레스토랑, 카페, 키즈존 등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미야자키의 여행 필수 코스로 꼽히기도 한다.

일본의 미야자키 이온몰을 선정하게 된 이유에 대해 요아럽 관계자는 "해당 지역 고객들이 한국의 문화 및 상품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K-POP 스타들의 상품들이 대량 입점해 있어 한국 상품 판매에 유리한 입지를 갖추고 있는 곳"이라며 "특히 한국 화장품의 관심도가 높아 해외 진출에 유리한 조건을 갖추고 있다고 판단했다"고 전했다.


또한 요아럽 관계자는 "브랜드가 이미 국내 내수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갖추고 있어 첫 해외 시장 진출이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전망한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베스트 클릭

  1. 1 "분위기 파악 좀"…김민재 SNS 몰려간 축구팬들 댓글 폭탄
  2. 2 "곧 금리 뚝, 연 8% 적금 일단 부어"…특판 매진에 '앵콜'까지
  3. 3 "재산 1조7000억원"…32세에 '억만장자' 된 팝스타, 누구?
  4. 4 64세까지 국민연금 납부?…"정년도 65세까지 보장하나요"
  5. 5 "XXX 찢어져"…키즈카페서 소변 실수한 아이 아빠가 쓴 사과문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