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데이터라이즈의 브랜드 정체성을 글로벌 스탠더드로서 확고하게 만들기 위한 리브랜딩을 완료했다. 회사의 대표적인 로고와 브랜드 이미지, 슬로건을 고안해 글로벌 스탠더드에 맞춰 브랜드를 강화하는 한편,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글로벌 고객들에게 보다 쉽고 편리한 정보 접근 경로를 제공하며 시장 대응 능력을 한층 향상시켰다.
김성무 데이터라이즈 대표는 "글로벌 시장 공략은 데이터라이즈의 성장을 가속화하고, 고객들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중요한 단계"라며 "미국 법인과 일본 법인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강력한 입지를 확보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데이터라이즈는 데이터 기반의 전문 CRM 마케팅 솔루션 기업으로, 1000개 이상의 회사가 서비스를 도입하면서 관련 시장에서 공고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