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플레어와 국내 총판계약… 클라우드 보안 협업

머니투데이 황국상 기자 | 2023.11.27 09:25
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플레어’와 한국 총판 계약 체결. 왼쪽은 베스핀글로벌 장인수 한국 대표, 오른쪽은 클라우드플레어 김도균 지사장 / 사진제공=베스핀글로벌

멀티 클라우드 운영·관리 전문기업 베스핀글로벌은 커넥티비티 클라우드 선도기업 클라우드플레어와 한국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계약 체결을 계기로 국내 클라우드 보안 사업 활성화를 위한 협업을 추진한다. 클라우드플레어의 총판 역할을 맡게 된 베스핀글로벌은 국내 클라우드플레어 고객들을 대상으로 판매와 기술 지원을 강화한다. 클라우드플레어의 플랫폼과 베스핀글로벌이 갖춘 클라우드 보안 역량의 결합을 추진할 예정이다.

베스핀글로벌은 업계 최초로 클라우드 보안 전담 사업 본부를 설치하였고 국내 기업 중 가장 많은 클라우드 보안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수년 전부터 클라우드 네이티브 통합 보안의 필요성을 꾸준히 강조하면서 다양한 방안과 솔루션을 제시해왔다. 클라우드플레어를 비롯한 글로벌 보안 기업들과 연대하여 '클라우드 보안 얼라이언스'를 조직, 지난 5월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컨퍼런스를 개최하기도 했다.

클라우드플레어는 더 나은 인터넷 구축을 돕는다는 사명을 갖고 있는 글로벌 커넥티비티 클라우드 선도 기업이다. 지능적이고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글로벌 클라우드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고객으로 하여금 더 안전하고 더 빠르고 더 안정적인 운영을 할 수 있도록 한다. 클라우드플레어의 네트워크는 국내를 비롯해 전 세계 100개국, 300개 도시를 아우른다.


김도균 클라우드플레어 한국 지사장은 "대내외 모두로부터 인정받는 클라우드 보안 역량을 보유한 베스핀글로벌과 협업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총판 계약 체결을 통해 베스핀글로벌의 전문성과 클라우드플레어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기술력을 결합하여 국내 기업들에게 더욱 강력하고 효과적인 보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했다.

장인수 베스핀글로벌 한국 대표는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 전문 역량을 바탕으로 시장과 기업에 가장 필요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기술과 전략을 제공하고 있다"며 "클라우드플레어와 협업함으로써 고객에게 더욱 강력하고 세계적인 수준의 클라우드 보안 방안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베스트 클릭

  1. 1 "정준영은 어둠의 자식"…과거 절친 인터뷰 재조명
  2. 2 "지하철서 지갑 도난" 한국 온 중국인들 당황…CCTV 100대에 찍힌 수법
  3. 3 김호중, 뺑소니 피해자와 합의했다…"한달 만에 연락 닿아"
  4. 4 괴로워하는 BTS 진…'기습뽀뽀' 팬, 결국 성추행 고발 당했다
  5. 5 한국 연봉이 더 높은데…일 잘하는 베트남인들 "일본 갈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