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바이오로직스, 첫 대졸 신입사원 채용…내달 10일까지 서류 접수

머니투데이 김도윤 기자 | 2023.11.27 09:21
지난해 출범한 롯데바이오로직스가 첫 대졸 신입사원을 공개채용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12월 10일까지 온라인으로 서류 접수를 받는다.

모집 분야는 △경영관리 및 기획, HR, 지원, 재무 등을 포함한 경영지원 직군 △배양 및 정제, 엔지니어링, 품질관리 등을 포함한 공정·생산 직군이다. 모집 대상은 2024년 2월 졸업 예정자를 포함한 학사 학위 소지자다. OPIC IM3, 토익스피킹 레벨6(IM3 또는 130점) 이상의 어학 성적을 보유하고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다면 지원할 수 있다.

채용은 서류전형, 온라인 인적성전형(LIST/L-TAB), 면접전형(역량/인성면접), 채용검진 순으로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는 2024년 2월 입사한다.


롯데바이오로직스는 신입사원의 안정적인 업무 적응을 지원하기 위해 자체 개발한 '온보딩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최종 합격자에게 조직 및 산업 이해도 증진을 위한 교육, GMP 교육, 그룹 이해도 증진을 위한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바이오로직스 관계자는 "신입사원 채용을 통해 우수 인재와 전문 인력 확보에 주력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입사원 채용을 통해 젊고 활기찬 '혁신적 조직문화'를 만드는 동시에 바이오 산업의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시엄마 버린 선우은숙, 남편도 불륜남 만들어"…전 시누이 폭로
  2. 2 '아파트 층간 소음 자제' 안내문... 옆에 붙은 황당 반박문
  3. 3 깎아줘도 모자랄 판에 '월세 4억원'…성심당 대전역점, 퇴출 위기
  4. 4 싱크대에서 골드바 '와르르'…체납자 집에서만 5억 재산 찾았다
  5. 5 '뺑소니 혐의' 김호중 공연 강행, 공지문 떡하니…"아티스트 지킬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