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은 한 방송사 K-POP 프로젝트를 통해 올해 7월 데뷔한 9인조 다국적 보이 그룹이다. K-POP 그룹 중 역대 최초로 데뷔 앨범이 200만장 이상 판매고를 달성했으며 현재 유튜브 구독자 105만, 인스타그램 팔로워 220만 등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패션, 뷰티 브랜드 모델로도 활동 중이다.
첫 번째 상품인 '멜팅크로크무슈 샌드위치(3600원)'는 14일 출시된다. 식빵 사이에 베샤멜소스를 바르고 햄과 치즈를 끼운 뒤 오븐에 구워서 만든 토스트다. 제로베이스원 2집 앨범 '멜팅포인트'의 멜팅이란 단어처럼 레인지업 시 베샤멜소스와 치즈가 녹는 모습이 특징이며 고객의 입맛을 녹이겠다는 의미를 함께 담았다. 오는 23일부터는 '멜팅레드벨벳케이크(6500원)'를 판매한다. 붉은색 빵 시트에 하얀 크림치즈를 덮은 상품으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맞춰 준비한 미니 케이크다.
이번 협업 상품 2종에는 제로베이스원 멤버들을 동물로 형상화한 스티커 1개가 동봉됐다. 총 18종 스티커를 모두 모아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개별 멤버의 폴라로이드 사진과 사인 CD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이정표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부문장은 "현재이자 미래의 주요 고객인 잘파세대를 위해 채널 간 경계를 뛰어넘는 재미난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며 "GS25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컬처 리테일 플랫폼으로서 앞으로도 고객이 새로운 것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케팅과 MD 역량을 총동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