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는 최근 레트로(복고) 열풍에 맞춰 1981년 선보인 '3분 카레' 등 출시 초기 디자인을 활용했다. 40여 년 전 디자인을 살린 이번 제품은 파란색, 주황색 등 원색을 사용하고 예스러운 글씨체로 레트로 감성을 담았다. 롯데ON과 협업해 개발했다.
'3분 레트로 카레', '3분 레트로 짜장' 2종을 각각 12개씩 세트로 구성해 총 4000세트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다. 이번 제품은 10일 오전 11시 롯데ON 라이브 방송 '온 라이브(ON LIVE)'를 통해 선보인다. 이외에도 오뚜기 '가뿐한끼' 브랜드 제품 구매 시, 구매 고객에게 비알코올 맥주 '카스 0.0'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