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동관 오프라인 부스에는 △유핏 △레이큐리오 △클콩이 참여했다. 온라인 부스는 △글로브포인트 △머스트레진에듀 △피씨앤씨 △헬로팩토리 △타임교육 △유비온 △이케이 제품으로 구성했다.
한국에듀테크산업협회는 개별 오프라인 부스 참가기업을 위한 홍보물 제작·운송과 비즈니스 지원을 했다. 현장에 참가하지 못한 기업에는 사전 교육을 받은 전문MD(머천다이저)를 배치해 대리상담을 진행했다.
한국공동관 10개사는 전시회 기간 동안 업무협약서(MOU) 교환 1건, 상담 120건, 상담액 432만 달러(한화 약 59억원), 계약 체결액 124만 달러의 성과를 창출했다.
한편 한국에듀테크산업협회는 오는 2024년 1월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BETT' 전시회 관련 참가기업 신청을 오는 9일까지 접수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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