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질 건강 유산균 '엘레나 스틱' 출시

머니투데이 박미주 기자 | 2023.11.06 13:50
엘레나 스틱/사진= 유한양행
유한양행이 여성 질 건강 유산균 브랜드 '엘레나'의 분말 스틱형 제품인 'UREX 프로바이오틱스(UREX® ) 엘레나 스틱'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엘레나 스틱은 1일 1회 1포 섭취로 휴대성과 간편성을 높인 제품이다. 딸기바닐라향으로 어린아이뿐 아니라 알약 섭취가 어려운 성인까지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앞서 유한양행은 지난해 크랜베리 성분이 함유돼 질염과 동시에 요로건강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엘레나 퀸'을 선보인 바 있다.

유한양행 엘레나는 2015년에 출시된 이후 '여성 유산균', '질 건강 유산균'이라는 영역을 구축했다. 국내 최초로 여성의 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 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원료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해 여성의 질과 장 내 환경을 개선하고 건강한 상태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유산균 제품이다.


UREX 프로바이오틱스는 최초로 여성 질건강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받았다. 상호보완적인 두 종류의 특허균주의 이상적인 배합으로 만들어져 과학기술논문인용색인(SCI) 논문에도 등재됐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질염 현상 개선과 요로감염 재발율 감소, 질 내 균총의 정상화 등 여성 질 건강 도움 기능성이 확인됐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신제품 엘레나 스틱 출시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엘레나를 접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엘레나를 여성 건강을 위한 대표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박지윤 그동안 어떻게 참았냐" "최동석 막말 심해"…누리꾼 반응 보니
  2. 2 [단독]"막걸리 청년이 죽었다"…숨진지 2주 만에 발견된 30대
  3. 3 "제시 일행 갱단 같다" 폭행 피해자 주장에…재조명된 박재범 발언
  4. 4 최동석 "남사친 집에서 야한 영화 봐"…박지윤 "성 정체성 다른 친구"
  5. 5 "어머니 아프다" 돈 빌려 도박한 이진호…실제 모친은 '암 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