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 최대 축제 돌아왔다…G마켓 6일부터 '빅스마일데이' 시작

머니투데이 임찬영 기자 | 2023.11.05 06:00
/사진제공=G마켓
G마켓과 옥션이 오는 6일부터 19일까지 2주간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열고 카테고리 별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올해 행사에는 국내외 200여 인기 브랜드사와 3만여 셀러가 참여할 예정이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15% 쿠폰'은 행사 종료 시까지 횟수 제한 없이 무한정 지급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20% 쿠폰'도 매일 1장씩 준다.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만원까지 할인되는 고액 할인쿠폰도 4회 지급할 계획이다. 멤버십 회원인 '신세계유니버스클럽' 회원에게는 20% 쿠폰과 고액 쿠폰을 한 번씩 더 지급한다. 이 외 간편결제 시스템 '스마일페이'를 활용해 스마일카드 등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7만원의 즉시 할인 혜택도 준다.

빅스마일데이 '특가 탭'에서는 매일 500여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올 한해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딜을 편성하고 할인율도 강화했다. 특히 매일 카테고리별로 최저가에 도전하는 '오늘은 이 상품 사는 날' 코너는 셀러와 담당 MD가 실시간 가격 비교를 통해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가격을 조정하기 때문에 가격 경쟁력이 높다.

행사 첫날인 6일은 '생활가전 사는 날'로 G마켓에서는 'LG 워시타워', '비스포크 냉장고', '다이슨 무선청소기', '갤럭시버즈 토이스토리 한정판 패키지'를, 옥션에서는 '에코벡스 로봇청소기', '로지텍 버티컬 마우스',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 등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국내외 유명 브랜드 제조사 인기 제품도 특가에 판다. △로보락 △삼성전자 △LG전자 △에코벡스 △인텔 △필립스 △ASUS △쿠쿠 △MSI △쿠첸 등 메가스폰서십 브랜드를 포함, 130개 브랜드관을 마련했다. 멤버십 '신세계유니버스클럽' 회원을 위해 신설한 '유니버스 브랜드 특가딜' 코너에서는 매일 자정마다 평시 할인가격 대비 15~30% 더욱 저렴한 가격에 사은품도 증정한다.

오는 13일부터는 신세계그룹 '2023 대한민국 쓱데이'에 참여해 행사 규모를 더 확대할 계획이다. 13일부터 G마켓, 옥션 빅스마일데이 페이지에 '쓱데이탭'이 추가되며 쓱데이 전용 기획상품 10종을 판매한다. 몰리스 반려동물용품, 까사미아 가구 등 G 마켓의 MD와 마케터가 엄선해 단독 기획한 특가상품이다.

이택천 G마켓 영업본부 본부장은 "고물가·엔데믹 상황에서 이번 연말 쇼핑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돼 빅스마일데이 행사 규모 또한 역대급으로 강화했다"며 "11월을 대표하는 온라인 쇼핑 축제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혜택과 즐길거리, 살거리를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정준영은 어둠의 자식"…과거 절친 인터뷰 재조명
  2. 2 "지하철서 지갑 도난" 한국 온 중국인들 당황…CCTV 100대에 찍힌 수법
  3. 3 김호중, 뺑소니 피해자와 합의했다…"한달 만에 연락 닿아"
  4. 4 괴로워하는 BTS 진…'기습뽀뽀' 팬, 결국 성추행 고발 당했다
  5. 5 BTS 진에 '뽀뽀' 시도한 비매너 팬…"엄연한 성추행" 아미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