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소닉, '사랑의 반찬 나눔' 진행... 사회공헌 지속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 2023.10.25 17:16
㈜지온메디텍(대표 박종철)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듀얼소닉'이 지난 10월 24일 한부모 가정, 다문화 가족, 미혼모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 등을 위한 '사랑의 반찬 나눔'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 제공= ㈜지온메디텍
경기도 안양시에 위치한 박달 2동 복지회관에서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과 함께 진행한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는 지온메디텍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사회공헌 프로그램 중 하나로 지역사회와의 연결 및 결속력 강화를 위한 나눔 봉사활동이다.

임직원 20명과 함께 약 3시간 동안 진행된 나눔 행사에서는 직원들이 직접 정성스럽게 만들고 포장한 밑반찬 등을 안양시 가족센터를 통해 100여 가구에 이날 전달했다.

또한, 사회공헌과 더불어 듀얼소닉 판매수익 일부는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물품 지원 등 나눔 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안양대학교 등과 산학 협력을 통한 제품 기증 등으로 뷰티산업 인재 양성 등 지역사회와의 연결 강화와 나눔 실천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지온메디텍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온메디텍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듀얼소닉'은 탄력관리에 효과적인 스테디셀러 '프로페셔널'부터 업계 유일의 트리플 고주파 기능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제품 '맥시멈'을 선보여 '2023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5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유명 여성골퍼, 코치와 불륜…"침대 위 뽀뽀 영상도" 아내의 폭로
  2. 2 선우은숙 친언니 앞에서…"유영재, 속옷만 입고 다녔다" 왜?
  3. 3 "무섭다" 구하라 사망 전, 비밀계정에 글+버닝썬 핵심 인물에 전화
  4. 4 '이혼' 최동석, 박지윤 저격?… "月 카드값 4500, 과소비 아니냐" 의미심장
  5. 5 60살에 관둬도 "먹고 살 걱정 없어요"…10년 더 일하는 일본, 비결은